이미 성공한 국내,해외 콘텐츠를
근거로 하는 실패하지 않는 철저한 컨텐츠를 제작합니다.
글로우그램은 단순한 레퍼런스를 가져와 콘텐츠를 제작하지 않습니다.
국내,해외에서 이미 검증된 사례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콘텐츠를 기획하고성공한
이유가 있는 포인트들을 벤치마킹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업종에
자연스럽게 적용시킵니다.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궁금해지는 스토리텔링형 컨텐츠는 팔로우 확보와 브랜딩,전환을
유도하는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 최적화 된 방식입니다.

주요성공사례(남성쇼핑몰)
남성쇼핑몰
계정명 : s.s_jun
계정 종합 운영 3개월
- 합리적인 남성 옷을 중심으로한 스토리 텔링형 콘텐츠
- 옷의 기능 및 특징 소개 콘텐츠
- 쇼핑몰 유입 전환이 자연스러운 기획
- 브랜딩 및 매출향상을 고려한 콘텐츠 기획


Before
Before
VS

After
Af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