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글로우그램 소개
인스타그램의 미래에 대한 저희의 신념이 수많은 기업이
글로우그램을 찾는 이유입니다.
2019년, 코로나로 폐업 직전이던 아버지를 돕기 위해
여러 마케팅 대행사에 문의했지만 수천만원의 마케팅 비용을 버리고
직접 인스타그램을 연구하여 아버지의 사업을 돕고 글로우그램을 설립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라는 트렌드한 시장에서 여러 기업이 믿고 찾아오는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던 이유는
일반 대행사들과 다를바 없는 방식이 아닌
콘텐츠 제작에 대해 글로우그램 만의 차별화된 공식으로
도전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아버지의 사업을 돕기 위해
국내,글로발 사례를 밤새 연구하고, 효과가 있을때까지 기획을 바꿔 끊임 없이 도전했더니
아버지의 계정이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을 타
줄 서는 매장으로 성장했습니다.
파트너사 한마디
올렸을때 반응이 하나도 없었는데
똑같은 대행비를 쓰고 전혀 다른 효과를 받았습니다.
올렸을때 반응이 하나도 없었는데
똑같은 대행비를 쓰고 전혀 다른 효과를 받았습니다.
글로우그램의 체계적인 기획을 통해 전혀 다른 계정으로 성장했어요.
글로우그램은 다르다는 것을 철저한 기획 통해 경험했어요.
글로우그램의 체계적인 기획을 통해 전혀 다른 계정으로 성장했어요.
글로우그램은 다르다는 것을 철저한 기획 통해 경험했어요.